한국공항공사 '파라과이 파견 근로자등' 모집..한국 특허 전략개발원등 공채 소식
한국공항공사 '파라과이 파견 근로자등' 모집..한국 특허 전략개발원등 공채 소식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02.2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항공사,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한국화학연구원, 경남테크노파크, 전북테크노파크가 채용을 진행한다.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한국공항공사가 파라과이 현지 파견 근로자 및 전문 연구원(공무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PAO(프로젝트 실무 전문가)(1명) △소프트웨어개발전문가(1명)다. 별도의 자격 요건은 없으나 분야별 전공, 어학,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 및 신원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7일(목) 15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전문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상표(3명) △기계(1명)다. 분야별 전문 인력 채용건으로 학력 및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인성검사)-자료(PT)제출-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다음 달 31일(화) 임용 예정이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응시 원서는 이달 28일(금) 11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단 제출 서류를 PDF로 변환한 후 업로드를 하여야 지원 완료된다.

한국화학연구원이 정규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연구(26명) △연구전략(7명)으로 총 33명이다. 직무 내용 관련 전공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논문 및 국내외 특허, 학력, 자격 요건, 전형 절차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다음 달 5일(목)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만 가능하며, 필수 제출 서류를 파일로 첨부까지 완료해야 한다.

경남테크노파크가 인재를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정보산업진흥본부장(1명) △연구원(1명)이다. 별도의 자격 요건은 없으나 분야별 학력, 전공,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본부장은 3년 근무 계약직이며, 연구원은 1년 계약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 임용이 가능하다. 자사 양식에 따라 작성한 응시 원서는 다음 달 2일(월) 18시까지 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전북테크노파크가 연구직·일반직·공무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장비운영 및 기업지원(2명) △경영지원 및 행정사무(1명) △사업기획 및 기업지원(2명) △환경미화(1명) 총 6명이다. 분야별 직급, 근로형태, 자격기준 등은 채용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직업기초능력평가(연구직 지원자에 한함)-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다음 달 12일(목) 16시까지 이메일, 방문, 우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