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이그니션2’ 사전 체험 오픈..이후 정식 서비스 예정
웹젠, ‘뮤 이그니션2’ 사전 체험 오픈..이후 정식 서비스 예정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02.1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신작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의 사전 예약 홈페이지를 열고 참가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2월 14일부터 ‘원클릭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의 정식서비스 전까지 사전 예약 참가신청을 받고 참가자들에게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뮤 이그니션2’는 2019년 중국에서 먼저 출시돼 약 2000여 대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인기를 얻은 PC웹게임이다.

전편인 ‘뮤 이그니션’은 2000년 출시돼 250대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흥행수명이 짧은 PC웹게임시장에서 이례적으로 4년 넘게 인기를 얻고 있다. 전편이 출시된 후 4년의 기간 동안 PC웹게임 제작기술이 발전하면서, ‘뮤 이그니션2’의 게임성도 한층 높아졌다.

웹젠은 클라이언트게임 못지않은 3D게임 그래픽 품질을 구현해 보는 재미를 확대했고, 사용자환경(UI, User Interface)을 개선해 쉽고 빠른 게임 접속이라는 장점은 더욱 부각시켰다. 또한 자동사냥 기능의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ce) 수준도 향상시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캐릭터를 육성하고 게임을 즐기는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웹젠은 2020년 1분기 중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전체험 기간을 거쳐 서비스 준비를 마치는 대로 ‘뮤 이그니션2’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