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는 자를 응원한다” 초심스터디카페, ‘찍으면 쏜다!’이벤트 진행
“공부하는 자를 응원한다” 초심스터디카페, ‘찍으면 쏜다!’이벤트 진행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2.11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터디 카페 '초심스터디 카페'에서 '초심'과 '공부'를 테마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 목표를 ‘공부’로 설정한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초심스터디카페’에서 2월 사진 ‘찍으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10년이 시작되는 2020년, 각자 다짐했던 새해 결심을 제대로 지키기란 어려운 법. 여전히 열심히 결심을 실천하는 사람도, 다짐을 했던지가 언제였는지 가물가물한 사람도 있을 것이다.

매달 진행하는 '찍으면 쏜다! '이벤트는 이처럼 '초심을 지키자'는 뜻으로 초심스터디카페에서 공부를 하는 모습이나 초심스터디카페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 초심에 오는 이유 등을 사진으로 찍어서 올리는 이벤트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초심스터디카페 초심플렉스)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2월 1일부터 29일까지 초심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안에 사진을 업로드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현금 10만원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중순 인스타그램 개별 DM 메시지를 통해 발표한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매월 진행되는 사진 이벤트가 전국의 초심스터디카페 이용 고객들의 높은 참여율을 이끌고 있다”며 “지난달에 진행한 이벤트에서도 많은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단순한 학습 공간이 아닌 복합문화 공간으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초심스터디카페의 2월 사진 이벤트 찍으면 쏜다와 오픈 예정 매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0일 포천우송점을 오픈한 초심스터디카페는 뉴욕공립도서관의 인테리어를 구현한 공간으로, 니즈에 따른 맞춤 공부공간과 음식, 간식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오는 15일에는 부산대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초심스터디카페 제공
초심스터디카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