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사랑협동조합, 인터넷신문 렌탈TV 발행.."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대상 맞춤형 컨텐츠 제작"
렌탈사랑협동조합, 인터넷신문 렌탈TV 발행.."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대상 맞춤형 컨텐츠 제작"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2.0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렌탈사랑협동조합에서 인터넷신문 렌탈TV를 발행한다. 

조합 최양규 이사장은 지난달 4일  정기간행물 등록을 완료하고 중소기업들의 제품 소비를 위한 렌탈관련 소식  및 정치, 사회, 종교, 기업 복지와 행정시책  등을 전하는 렌탈TV를 통해 소식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렌탈TV는 전국적으로 분포되어 있는 렌탈제품 생산자 및 판매자를 대상으로 기업(제품) 홍보와 관련 기사를 지속적으로 기재하여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도록 하겠다는 입장이다.

최 이사장은 "상품 제조생산업체가 해당 제품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가장 잘알고 있고, 상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와 관련 지식을 습득한 자를 대상으로 기자교육후 기자증을 수여해 해당기업 기사를 직접 본사로 송고토록 하는 등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최 이사장은 또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들이 방송 컨텐츠를 제작, 홍보하는데는 많은 경비 지출과 어려움이 있다"며 "이를 해결하고자 전문 방송인을 파견해 도움을 주고,  양질의 맞춤형 컨텐츠를 제작 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1인 미디어 시대가 도래했고, 시대의 흐름에 맞게 3일 인터넷 신문과 기업 홍보용 렌탈TV를 오픈한다는 것은 대한민국렌탈사랑협동조합의 위상을 높이는 일이며,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