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씨앤에스, 영재육성학원 사업추진, 관련 업체와 MOU 체결
옴니씨앤에스, 영재육성학원 사업추진, 관련 업체와 MOU 체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9.11.04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옴니씨앤에스가 영재육성을 위한 학원사업에 진출한다.

옴니씨앤에스는  지엠에스플렉스(GMSplex, 대표 조창모)와 영재육성 학원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옴니핏 브레인 개발 및 판매를 통해 축적한 노하우와 지엠에스플렉스의 교육 사업 인프라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학원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옴니씨앤에스는 뇌파 측정을 통해 학생들의 집중력 지수 등 두뇌 활용 역량을 파악하고 훈련할 수 있게 하는 솔루션을 학원 맞춤형으로 개발하고 솔루션을 도입할 제휴 학원 강사들에게는 필요한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교육은 한국심리훈련연구소(장석우 대표박사)의 뇌파심리자격증 프로그램과 제휴하여 솔루션의 효과성과 신뢰성을 높일 예정이다.

영재교육 및 특목고 입시 전문가인 지엠에스플렉스의 조창모 대표가 개발한 영재 창의 수학 및 프로젝트 수업은 서울대 갈 영재를 발굴하여 육성하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조창모 대표는 “현재 27개 지엠에스플렉스 제휴학원에서 운영되며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고, 앞으로는 참여를 원하는 전국 학원들로 확대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옴니씨앤에스는 자사의 뉴로피드백 솔루션과 IT개발 역량을 활용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를 육성하는 학원 사업자들과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