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사업만 17여년, 위스콘신EK 이웅희 대표이사 "국제어학원 설립으로 글로벌 인재양성"
교육사업만 17여년, 위스콘신EK 이웅희 대표이사 "국제어학원 설립으로 글로벌 인재양성"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9.10.1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스콘신이케이(EK) 이웅희 대표이사는 분당대성N스쿨 이사장, 미국 LA Torrance 유학원 설립 이사, 필리핀 ICLA 국제학교 이사장 등 교육사업만 17여년을 영위하며 조만간 국제어학원을 설립할 계획이다.

이 대표는 "21세기 글로벌 시대의 중심에서 국제교류,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해 2018년 8월 부터 세종시에서 유치부부터 국제화 교육을 시작하고 있다."고 밝히고 "현재 WISCONSIN EK 영어유치부,초등부 국제어학원 프랜차이즈 분원 설립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웅희 대표
이웅희 대표

 

이 대표는 "외국형 교육기관으로 세종시에서 국제적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본원을 설립하고, 미국 국적의 외국인 선생님과 한국 국적 내국인 선생님의 1SET 1CLASS로 반으로 구성해 국제화 교육프로그램을 교육하고 있다"면서 "교육과정과 교과용도서 및 수업, 학년제, 수업연한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향후 전국 프랜차이즈화로 지역본부를 개설할 예정에 있다"며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교두보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스콘신EK는 미국식 Kinder 및 Element 운영방식과 교육과정을 통해 미국식 선진 교육 모델로 운영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