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론네츄럴, 김포시 복지시설 기부..'조명'기기등 물품 전달
잘론네츄럴, 김포시 복지시설 기부..'조명'기기등 물품 전달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9.10.14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론네츄럴은 김포시청 시장실에서 김포시의 복지시설을 돕기 위한 기부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잘론네츄럴의 기부 물품은 총 2억 4천만 원 상당의 조명으로, 김포복지재단을 통하여 김포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조명 없는 생활이란 상상하기 어려운 만큼, 조명은 우리 삶과 아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조명은 주거공간, 도로, 사무실, 공원, 공공시설 등 모든 곳에 필요한 우리 생활 필수품이며, 밝은 빛을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든 사람들의 사회활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주 영 ㈜잘론네츄럴 대표이사는 “김포시는 물론, 전국 각지의 많은 어려운 이웃들을 환하게 밝혀줄 조명을 선물할 수 있어 뜻깊다”며 “잘론네츄럴 또한 ‘조명’과 같이 많은 사람들에게 빛나고 활기찬 삶을 선물할 수 있도록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꾸준히 지역사회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잘론네츄럴은 지난 9월 27일 나주시 장애인 체육대회에 자사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인기 제품인 건강 드링크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를 기부하였고 작년에는 미혼모지원네트워크와 서울재활병원에 각각 1천만원 상당의 기부를 진행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