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요리조리 쿡 COOK' 미팅파티
듀오, '요리조리 쿡 COOK' 미팅파티
  • 배원숙 기자
  • 승인 2009.11.1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도 배우고 내 인연도 쿡(cook)찍어보세요!"

오감을 만족시키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내 연인도 찾는 이벤트가 열린다.

맛있는 음식은 사람들의 긴장을 완화시켜주고 마음을 열어주는 중요한 매개체가 된다. 이는 미혼남녀가 첫만남을 가질 때도 예외는 아니어서 음식 종류 선택은 물론 주변 분위기까지 잘 고려한다면 만남의 성공률이 훨씬 높아진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 www.duo.co.kr)는 미혼남녀들이 다가오는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색 '쿠킹 미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12월 5일 오후5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린나이 요리교실에서 진행되는 '요리조리 쿡 COOK' 미팅파티는 1:1스피드 미팅을 비롯해 미혼남녀가 함께 요리를 배우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또한 세심한, 자상한, 꼼꼼한 스타일 중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아볼 수 있는 '당신의 스타일은?' 시간도 마련돼 자신의 성향은 물론 연인의 성향도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요리조리 쿡 COOK' 미팅파티 참가자는 총 20명으로 미혼남녀 각각 10명씩 참여하게 된다. 남성은 71년생~75년생까지, 여성은 73년생~77년생만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신청자 중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미혼남녀 20명은 단호박 스튜, 스페인풍 새우마늘 스파게티와 샐러드 등을 전문 요리강사와 함께 만들며 이색적인 시간을 보내게 된다.

장성윤 듀오 이벤트 팀장은 "이번 미팅파티의 음식메뉴는 손쉽게 만들 수 있고 연인과 와인 한잔을 곁들이며 분위기도 낼 수 있어 평소 미혼남녀들이 선호하는 음식으로 구성했다"며 "단순한 실내 대화미팅에서 벗어나 이성과 함께 요리를 만듦으로써 호감도를 높이고 나의 연인 스타일도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알찬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따뜻한 연말을 준비하게 해줄 '요리조리 쿡 COOK' 미팅파티는 듀오 정회원은 4만5천원 온라인 일반회원은 6만5천원이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나 전화 (02) 550-6179로 하면 된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