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TOEIC위원회, ‘하반기 취업 대비’ 8월 토익스피킹 평일 시험 추가 시행
한국TOEIC위원회, ‘하반기 취업 대비’ 8월 토익스피킹 평일 시험 추가 시행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9.08.08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BM 한국TOEIC위원회가 하반기 주요 기업의 채용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의 응시 편의를 위해 매주 토, 일요일 시험과 별도로 8월 토익스피킹 평일 시험을 2회 추가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추가되는 평일 시험은 8월 21일(수)과 8월 28일(수)이다. 시험 접수 마감은 시험일 전날 저녁 11시까지이며, 시험 결과는 각각 8월 27일(화), 9월 2일(월) 정오에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시험일과 성적 발표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8월 10일(토)과 11일(일)에 시행되는 시험 성적이 단축 발표된다. 양일 시험의 성적은 모두 8월 13일(화) 오후 3시에 발표되며 현재 채용 중인 현대자동차에 입사 지원 시 활용 가능하다.

YBM 한국TOEIC위원회는 하반기 취준생들의 성공적인 구직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토익스피킹의 평일 추가 시험을 시행하게 됐다며 주요 기업의 채용 공고가 발표되고 있는 만큼, 희망하는 기업의 채용 일정에 맞춰 목표한 토익스피킹 성적을 확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토익스피킹은 미국 평가 전문 기관 ETS(Educational Testing Service)에서 개발한 영어 말하기 시험으로 일상생활 및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사용하는 영어 말하기 능력에 대한 평가를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