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웰니스 운동 이끄는 정은채 글로벌웰니스건강GWK 이사장 " 웰니스, 미래 성장산업"
[피플]웰니스 운동 이끄는 정은채 글로벌웰니스건강GWK 이사장 " 웰니스, 미래 성장산업"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9.07.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LVERRACKET SRSKINCELL 브랜드 에서 '나에게 주는 선물' DARIN 헬스케어 브랜드 까지 성공으로 이끌어낸 사업가이자 자연계 대체의학박사로 사회공헌을 하고 있는 선플청년위원회 정은채 청년대표는 글로벌웰니스건강GWK 이사장이기도 하다.

웰니스 환경운동을 통해 헬스경제를 이루겠다는 것이 그녀의 목표다.
스와 경제의 균형을 이루어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세상을 만들기 위함 이라는것.

정은채 이사장은 웰니스 환경운동의 리더자로 웰니스 환경조성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전국에 '웰니스환경운동' 지부를 설립, 웰니스 운동과 웰니스 포럼을 이어 갈 계획에 있다.

정 이사장은 "세계는 지금 웰니스 문화를 통해 건강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있으며 헬스케어의 트랜드가 바뀌고 있다."며 "미래직업군으로 웰니스코칭 직업역시 주목을 받고 있는 새로운 직종이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웰니스란 신체적ㆍ정신적ㆍ사회적으로 건강이 조화를 이룬 이상적인 상태를 말한다. 최근 건강에 높은 가치를 두는 밀레니얼세대의 부상으로 웰니스는 더욱 주목받고 있다.


웰니스 시장은 현재 가파른 성장이 주목되는 분야이며, 이코노믹리뷰에 따르면 시장조사기관 와이즈가이리포트(Wiseguyreports)는 2020년까지 웰니스 산업이 연평균 6%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한 바 있다.

웰니스 산업은 건강과 관련된 제품이나 서비스가 포함 되며 글로벌웰니스건강GWK 웰니스산업 위원회에서 내세운 전망으로는 향후 5년 웰니스 관광이 가장 큰 성장률을 보일 것이라고 한다. 

정이사장은 웰니스캠페인을 통해 어르신 제자들인 김말영, 이태환, 지매란 웰니스선생님들이 일자리보다 더 큰 삶의 희망과 건강을 선물로 받았다며, 웰니스코칭 필요성과 직업의 비젼에 대해 설명했다.

정은채이사장은 웰니스유망 시장과 아이템을 소개하고,글로벌시장의 트랜드와 아이템을 공유하기 위해 오는 8월9일 제주도 Icc jeju 제주국제 컨벤션벤처센터에서 '미래는 4+6' 이라는 주제로 웰니스포럼을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