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회 윤보영 동시 '전국 어린이 낭송대회' 오는 7월 1일부터 신청접수
제 5회 윤보영 동시 '전국 어린이 낭송대회' 오는 7월 1일부터 신청접수
  • 이형석 기자
  • 승인 2019.06.1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시인 윤보영 동시 전국 어린이 낭송대회가 오는 8월 24일 서울 동자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5회를 맞는 이번 대회는 어린이들이 동시 낭송을 통해 정서를 가꾸고 표현력과 창의력을 높이도록 하기 위해 열리는 행사로 소년한국일보가 특별 후원한다.

대한철강, 미래숲, 뷰티플건강, 데일리경제가 공동 주최하고 윤보영시인의 팬카페 ‘바람편에 보낸 안부’, 미래숲 한중 녹색봉사단등이 공동 주관한다.

참가자는 35개팀으로 예심을 통해 본선 진출자를 선정한다. 참가대상으로는 초등학생, 초등학생과 부모(할아버지와 할머니 포함), 초등학생과 학교 선생님인 스승과 제자가 함께 참여하면 된다.

윤보영 시인의 지정 동시 1편과 교과서 등에 실린 자유 동시 1편 등 총 2편을 동시 녹음한 다음 해당 파일과 신청서를 e-메일로 보내면 된다. 참가신청서와 윤보영 동시등 제출서류는 팬카페 ‘바람편에 보낸 안부’ 공지사항과 게시판에 나와있는 안내사항대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이며 본선 진출자는 23일 팬카페에 별도 공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