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로 홈 스타일링 업계 공략…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삼성전자, '비스포크'로 홈 스타일링 업계 공략…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 안민재 기자
  • 승인 2019.06.0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2019 부산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해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와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6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5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관하는 부산·경남 지역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 전시회다.

삼성전자는 최근 새로 출시한 비스포크 냉장고를 비롯해 무풍에어컨, 무풍큐브, 에어드레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함께 전시했다.

비스포크는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과 생애주기에 따라 최적의 제품을 조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가전이다.

비스포크는 8가지 제품 타입에 색상과 재질이 다른 패널을 원하는 대로 조합 수 있어 자유로운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제품 깊이가 700㎜ 이하(4도어 프리스탠딩 타입 제외)인 '키친핏'이 적용돼 국내 아파트에 설치된 평균적인 가구장 사이즈에 잘 맞는다. 높이도 1853㎜로 전 제품이 동일, 어떤 타입끼리 조합해도 통일감 있게 연출할 수 있어 빌트인 가전같이 보이는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

가구 디자이너 임성빈이 운영하는 가구 브랜드 '빌라레코드'와 협업해 관람객들의 눈길도 끌었다. 임성빈 디자이너는 '가전과 감성의 만남'을 주제로 섬세한 곡선을 활용해 공간을 연출했고, 삼성전자는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전시공간에 배치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홈 스타일링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삼성의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라며 "특히 비스포크 냉장고는 기존 가전의 형태를 뛰어넘어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과 같은 효과를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