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인천공항운영서비스와 주거래 은행·복지카드 제휴
신한금융, 인천공항운영서비스와 주거래 은행·복지카드 제휴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6.0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은 인천공항운영서비스와 '주거래 은행 협약 및 임직원 복지카드 지급'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신한카드에 따르면 이번 전략적 업무제휴는 신한금융그룹의 '원신한(One Shinhan) 전략'의 성과다. 이는 신한금융그룹의 각 계열사가 함께 제휴를 추진했다는 의미다.

앞으로 신한은행은 주거래 업무 협약을 체결한 만큼 인천공항운영서비스 운영 자금 등을 예치 받을 수 있게 된다.

신한카드는 인천공항운영서비스 임직원 전용 '신한카드 다드림 GS칼텍스샤인 복지카드'를 발급하게 된다.

이를 통해 신한카드의 기존 상품인 'GS칼텍스샤인' 카드를 기반으로 GS칼텍스 주유 할인, 대중교통 이용 할인 등의 기본 서비스와 LF패션 가두매장 20% 할인, 이용금액 0.1% 마이신한포인트 지급 등의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 등 신한금융그룹은 고객 혜택 확대와 함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계열사 간 협업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제휴식은 지난달 30일 인천시 영종도에 위치한 인천국제공항공사 제2 합동청사에서 진행됐다. 

인천공항운영서비스는 올해 1월 인천국제공항공사 전액 출자로 설립된 자회사다.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및 교통관리 등 공항 운영과 관련된 관리 업무를 전담하며 약 1300명의 임직원을 직접 고용해서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