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뷰티페스티벌 15일 개최..청라 커낼웨이 수변 특설무대에서 패션쇼등 행사
청라뷰티페스티벌 15일 개최..청라 커낼웨이 수변 특설무대에서 패션쇼등 행사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9.06.0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주최하고 (사)서해문화/청라포럼이 주관하는 2019 청라뷰티페스티벌이 15일 청라국제도시 커낼웨이 청라1동 행정복지센터 수변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피트니스모델쇼와 컨셉패션쇼, 헤어퍼포먼스, 코스프레쇼, 소창한복패션쇼, 중국기예단공연, 인기가수 축하공연 등이 펼쳐지는 무대행사와 뷰티산업관, 뷰티체험관 등 부스행사 및 뷰티코스프레, 서구 카누연맹과 함께 하는 50여척의 카누페레이드는 관람객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6월 15일 오후 1시부터 60여개 부스행사를 시작으로 4시부터 특설무대 행사와 컨셉패션쇼 및 피트니스모델 갈라쇼 등 메인무대행사로 이어진다.

국제도시 청라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이를 빛내는 뷰티페스티벌을 기획과 총감독을 맡고 있는 (사)서해문화의 김종하 대표는 “이번 행사는 중국 웨이하이시 상무국 및 투자촉진센터, 화장품 바이어 등이 대거 참석, 인천 서구와 청라국제도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청라의 정체성을 찾아 나가는 운동의 일환으로 이 축제를 마련 하였고, 2020년에는 국제규모 행사로 확대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광고로 보는 한국 뷰티산업의 변천사]는 1920년부터 신문광고를 시작으로 화장품 광고가 시작된 한국 뷰티산업의 변천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번 축제의 조연출을 맡고 있는 윤애정 이사는 ‘이 전시를 통해 1883년 인천 개항과 더불어 서구 문물인 화장품이 들어오게 된 한국의 뷰티 역사를 재조명하고 인천이 뷰티도시로 정착할 수 밖에 없는 필연성을 강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청라를 아름답게 빛내 줄 참신한 아이디어와 학교, 학원,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들이 모여 참여하고 뜻을 모으면 향후 신세계스타필드, 시티타워, 차병원, 하나금융타운 국제업무타운 등으로 이어지는 호재와 더불어 청라국제도시 전체가 테마가 있는 컨셉도시로 재도약 할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