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인천개항장에 'U+로드'…"상점서 50% 할인받아요"
LGU+, 인천개항장에 'U+로드'…"상점서 50% 할인받아요"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6.03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오는 9일까지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인천개항장 상가에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

LG유플러스는 이곳 음식점 및 카페 등을 방문하면 최대 50% 할인, 무료 증정 혜택 등을 제공하는 'U+로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점은 'The Bazaar' '4B café' 등 7개 카페와 '우정', '신포 화로구이', '닭면가' 등 6개 음식점이다. 이벤트 상품 주문 시 50% 할인 또는 정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 상점에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1211819', '련라꽃방' 등 2개 꽃집이 포함돼 있다. 아울러 '살롱드 연양네', '바느질 언니네' 등 이벤트 상품에 대해 무료 증정 하거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6개 공방이 있다.

LG유플러스는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핫플레이스'에 추가 멤버십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U+ 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인천개항장 상점가 할인혜택도 이의 일환으로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U+로드 인천개항장에서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천 중구청 청사 앞에 전시된 조형물 '태극기 나무' 등 에서 인증샷을 '#유플러스로드'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엽서를 쓰면 1년 후에 돌아오는 '느리게 우체통' 이벤트도 운영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지난 4월 필동에서 진행한 U+로드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유서 깊은 문화재 거리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향후 문화, 역사 등 사회적 가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U+로드 중소상인 상생 프로젝트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