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페라가모' 포함 패션브랜드 최대 80%할인 이벤트 진행
신라면세점, '페라가모' 포함 패션브랜드 최대 80%할인 이벤트 진행
  • 정미숙 기자
  • 승인 2019.05.2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은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행사 '블루 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프라인의 모든  매장은 이날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훌라' '페라가모' '코치' 등 패션브랜드를 할인해 판매한다. 

인터넷면세점도 오는 31일까지 해외 화장품·한국 화장품·패션잡화 등 45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해 선보인다

또 블루세일 기간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적립금 지급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인천공항점·김포공항점 이용 고객이라면 현금 약 100만원 상당의 포인트 당첨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구매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 안내데스크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신라면세점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에스 리워즈’ 포인트 100만포인트(5명), 10만 포인트(20명), 1만 포인트(100명)를 증정한다. 에스 리워즈 포인트는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000포인트'는 현금 기준으로 1달러와 같다.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은 오는 24일부터 7월 15일까지 아시아나 항공(OZ)탑승권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멤버십 발급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 대상 고객이 출국 당일 탑승권·본인 여권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카테고리별 선불카드 1만원씩 총 4만원 적립 △최대 15% 할인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 발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라면세점은 구매 금액에 따라 특별 제작한 헬로키티 블루에디션 사은품을 다양하게 증정한다. 서울점에서는 당일 600달러 이상 구매 시 서울시립미술관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회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른 더위를 맞아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이벤트"라며 "이외에도 오는 28일 '구찌 코스메틱'의 한국 첫 론칭이 예정돼 있어 많은 고객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