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하이라이프퍼펙트VVIP보험 출시
현대해상 하이라이프퍼펙트VVIP보험 출시
  • 오석주 기자
  • 승인 2009.11.0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경제신문/데일리경제]금융권을 중심으로 VVIP(Very Very Important Person, 초우량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과 전용상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VVIP에게 해외 유명병원의 의료소견서비스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보험상품이 출시되어 화제다.

현대해상은 VVIP를 위한 하이라이프퍼펙트VVIP보험을 2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고액보장과 높은 환급률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보장형과 저축형 두 종류로 개발됐다.

현대해상은 세계적인 의료관련 서비스 전문회사인 메디가이드와 업무제휴를 맺고 선진 해외병원의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보장형 상품 가입자에게 제공한다. 국내 의료기관에서 1차 진료소견이 내려진 환자가 증상이나 병에 대해 보다 정확하고 확실한 진단과 치료를 원할 경우, 해외 100여 개 유명병원(존스홉킨스, 하버드대학병원, 런던킹스대학병원 등)의 전문의료진에게 국내진단과 치료방법 등을 재검증 받고, 진료방법 추천 및 해외병원 진료가능 여부 등 2차 의료소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계약자 본인이 해외에서 치료를 희망할 경우 해당 질병 치료에 권위가 있는 유명 병원에 대한 정보제공은 물론, 예상진료비용, 예상진료기간 등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환자가 현지에 도착하는 즉시 진료가 이루어 지도록 해외 병원의 진료 예약 대행서비스도 가능하다.

이 상품은 기본계약 외에 상해관련특약 18종, CI 등 질병관련특약 41종, 비용손해/배상책임관련특약 19종, 개호관련특약, 실손의료비특약 등 총 86가지의 보장들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Life Cycle에 맞는 종합적인 보장설계가 가능하다.

현대해상 남상훈 상품개발부장은 “현대해상이 VVIP고객을 대상으로 개발한 이 상품은 고액의 보장과 국내에서도 해외 유명병원의 의료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가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