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비법을 전수하는 연극 '연애특강' 앵콜공연
연애비법을 전수하는 연극 '연애특강' 앵콜공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09.10.2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2007년, 2008년 대학로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달콤한 연극<연애특강>이 업그레이드되어 <2009 NEW 연애특강> 앵콜공연으로 돌아왔다.

<연애특강>은 얼핏 단순한 로맨틱 코미디로 보일 수도 있지만, 강사의 심리학적 분석은 제목 그대로 연애에 대한 강의다.

서서히 사랑이 싹터가는 두 커플의 알콩달콩한 이야기와 특강을 진행하는 강사와의 조합이 맛깔스러우면서 때로는 안타깝고 때로는 후련하게 때로는 아련한 이야기들로 연극을 가득 메우고 있다.

또 출연 배우 서승원, 김주영, 이상글, 박고운, 이현주 등 각자가 가진 개성을 잘 표현해 관객을 몰입시키는 연기를 표출해 냈다.

연애 초보자들에게 <연애특강>은 상큼한 연애 체험을 제공하고, 이미 연애에 성공한 30~40대들에게는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연애의 추억을 되새기게 하는 시간이될 것으로 기대된다.

단순히 연애이야기만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연애심리를 관객들에게 이해시켜 주고 더 나은 방향을 제시한다.

<연애특강>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은 사랑을 하는 사람이고, 가장 불쌍한 사람은 사랑을 못해본 사람이며, 가장 불행한 사람은 사랑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이다"라는 모토로 보는이로 하여금 저절로 회상에 빠져들게 해 미소짖게 만든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려는 사람, 시작한 사람, 오래된 사람, 누구나 한번쯤 가서 볼만한 연극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