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BTS공연 생중계..글로벌 독점
네이버, BTS공연 생중계..글로벌 독점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9.04.26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의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 투어 공연이 네이버의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브이라이브(V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네이버는 오는 6월2일 오전 3시30분(한국시간)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 스피커 유어셀프'(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투어 공연을 V앱을 통해 글로벌 독점 생중계한다고 26일 밝혔다.

박선영 네이버 V 사내독립기업(CIC) 대표는 "방탄소년단의 세계적 공연을 보다 많은 팬들이 즐길 수 있도록 독점 생중계하게 됐다"며 "마치 현장에서 공연을 함께 즐기는 것 같은 생생함을 전달할 수 있도록 기술 정비에 힘쓰는 한편, V앱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V앱은 지난 4월13일 밤 12시 뉴욕에서 열린 방탄소년단의 컴백 스페셜 방송도 안정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당시 라이브 방송은 한 시간만에 조회수 1000만건, 좋아요 8억건을 기록했다.

해당 공연은 생중계와 다시보기 주문형비디오(VOD)로 제공되며,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브이라이브 PC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유료로 구매한 이용자만 시청할 수 있다. 가격은 1500V코인(3만3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