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닷컴 특가상품 '해피바이러스' 코너 육성…年매출 6000억 목표
쓱닷컴 특가상품 '해피바이러스' 코너 육성…年매출 6000억 목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9.04.22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에스지닷컴(SSG.COM, 이하 쓱닷컴)이 매일 오전 9시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해피바이러스' 코너를 대표 코너로 육성한다. 이를 통해 올해 매출을 지난해보다 3배 많은 6000억원대로늘린다는 계획이다.

22일 쓱닷컴에 따르면 우선 해피바이러스 코너의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취급 품목도 500개에서 1000개로 두 배 정도 늘렸다. 또 해피바이러스 코너를 알리기 위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특별 기획전 '해피바이러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2일과 23일에는 해밀턴, 티쏘, 미도 등 고급 시계 브랜드와 골든구스, 프라다 등 럭셔리 브랜드 모음전을 열어 최대 27%까지 할인 판매한다. 24~25일에는 캐논 카메라, 웨스틴조선호텔 식사권 등을 최대 25% 저렴하게 선보인다. 26~28일에는 텐디, 마젠타, 블랙마틴싯봉 등 남녀 명품시계 봄 세일 전을 열고 나이키 골프웨어 용품 등도 최대 반값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김예철 쓱닷컴 영업본부장은 "해피바이러스를 쓱닷컴의 대표 코너로 육성하는 한편 온라인 쇼핑의 격을 한 차원 높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