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함의 과학 '아이리야'화장품 "입소문타고 훨훨"
깨끗함의 과학 '아이리야'화장품 "입소문타고 훨훨"
  • 이승찬 기자
  • 승인 2009.10.2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데 있어서 피부가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크다.

피부는 수분이 부족해지면 탄력을 잃어 건조해 지고 주름이 깊어지기 쉽다. 또 잡티나 주근깨, 기미는 물론 여드름이나 피부 트러블이 더 심해지고 피부 노화를 몇 배 더 가속시키기 쉬우므로 건강한 피부를 원한다면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피부 시차적응이 필요한 요즘 (주)아이리야(www.ailiya.co.kr)에서 깨끗함의 과학으로 탄생한 '세리사이트 팩 파우더'가 최근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 제품은 한국화학시험연구원에 중금속 잔류 여부를 의뢰해 0ppm에 가까운 결과를 얻었고 특히 화장품에 절대 있어선 안 될 수은의 경우 0ppm으로, 그 안전성을 입증했다.

신비한 광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세리사이트'는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피부 부착력이 뛰어나며 독성이 전혀 없어 화장품에 많이 이용된다.

인체에 가장 적합한 원적외선이 약 5~20㎛(마이크론)이 방사되며 이는 혈액순환촉진, 혈압저하, 신진대사촉진, 피로회복 등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김현집 대표는 "'세리사이트 팩 파우더'는 100%천연 팩으로 모공속의 중금속, 노폐물, 화장품 찌꺼기, 독소를 흡착 및 배출시켜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면서 "유해 산소와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의 미백효과는 물론 기미, 주근깨, 검버섯, 여드름 흉터 등 예방 관리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세리사이트의 대표적인 용도로는 화장품, 비누, 치약, 의류, 사료, 비료, 환경, 건축, 건강 제품, 방송통신, 위성, 항공우주산업, 요업용, 용접용 및 기타 각종안료, 도료, 약, 식품첨가물용 등 매우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세리사이트(견운모, sericite)는 단사정계에 속하는 운모족 광물이며, 울산 대곡댐 수몰 예정지에 포함된 울주군 두동면 하삼정리 일대에 집중된 신라 고분 800여 기를 발굴 중인 한국문화재보호재단 조사단이 이들 고분 중 5~6세기에 축조된 것으로 보이는 243호 석곽묘에서 운모를 대량 발굴했다.

이 '세리사이트'는 <본초강목>에 소금물로 달여도 가루로 만들 수 있다고 적혀 있고, 운모 한 근을 소금 한 말에 담궈 구리 그릇에 넣어서 하루를 찌고 절구에 찧어 가루로 만들어 약재로 사용한다고 설명한다.

<동의보감>에는 맛이 달고 독성이 없으며 약한 기를 치료한다고 했고, <신농본초경>에는 중풍-한열로 인한 차멀미나 배멀미와 같은 증상을 치료하고, 몸에 나쁜 기를 제거하고 오장을 안정시키며 눈을 맑게 한다고 기록돼 있다. 또 <명의별록>에는 단절된 근육을 이어주고 이질을 멎게 한다고 적혀있다.

회사측 관계자는 "맞춤 팩 솔로션은 세리사이트 특유의 원적외선, 자연치료, 온열효과와 함께 특정 방사선 물질 중금속 등을 흡착 탈취 분해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면서 "화장품 찌꺼기, 노폐물 등의 흡착과 유, 수분의 밸런스를 잡아주고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사용 후 스킨이나 로션 제품 등 화장품을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리야의 맞춤 팩 솔로션은 온라인 또는 전화로 1대 1 상담 후 고객 피부진단을 통한 후 주성분인 '세리사이트 파우더'에 고객이 필요한 주요성분(트러블, 주름, 민감, 건조, 미백) 등의 천연원료를 혼합해 관리해주는 시스템이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