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온라인몰서 명품 시계·주얼리 제품 한정 특가 이벤트
LF, 온라인몰서 명품 시계·주얼리 제품 한정 특가 이벤트
  • 오한준 기자
  • 승인 2019.04.22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명품 시계·주얼리 제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9일 오전 10시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행사다. LF몰이 처음으로 마련한 고가 명품 시계·주얼리 이벤트다. 

시계 브랜드로는 오메가, 몽블랑, 태그호이어, 론진, 프레드릭 콘스탄트, 티쏘, 세이코, 해밀턴, 구찌 등이 참여한다. 주얼리 브랜드로는 티파니앤코, 판도라, 스와로브스키, 이에르로르 등을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오메가의 인기 모델 씨마스터 플래닛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티쏘의 레이스 쿼츠 모델은 6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시계 제품 최대 할인율은 79%다.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의 케이프 코드 은장 시계 모델은 최저가인 277만2000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티파니앤코, 판도라, 이에르로르 등 인기 주얼리 브랜드 상품들 가격도 최대 87% 할인된다.

LF몰은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상위 5명의 고객을 선정해 45만원 상당의 워치와인더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