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샵, 마블 캐릭터 상품 17종 출시…"어벤져스 개봉 기념 판매"
CGV 씨네샵, 마블 캐릭터 상품 17종 출시…"어벤져스 개봉 기념 판매"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9.04.19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 씨네샵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오는 24일부터 마블 신상 캐릭터 상품 17종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캐릭터 상품은 어벤져스 시리즈에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캡틴 마블'과 '아이언맨'·'캡틴 아메리카'·'헐크'·'토르'·'블랙 팬서'·'스파이더맨' 등이다.

CGV 씨네샵은 디지털 기기부터 에어팟 케이스·키링·여권 케이스 등 다양한 마블 캐릭터 상품을 판매한다. 아이언맨이 그려진 미니 선풍기와 소형 공기청정기 등도 선보인다.

또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다양한 포스터가 그려진 파일 홀더와 각 캐릭터 특징을 드러나는 클립보드 패드·노트·포토티켓 앨범 등 디자인 문구류도 판매한다. 피규어·봉제인형·레고·마스크·오프너·보틀·유리컵 등도 신상품에 포함됐다.

CGV용산아이파크몰과 왕십리, 등촌, 영등포, 여의도, 강변 등 전국 40개 극장에서 신상품들을 판매한다.

여기에 오는 26일부터 마블 팬들이 주목할 만한 '마블 럭키박스'도 50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마블 럭키박스는 마블 마우스패드를 포함해 하드커버 노트, 클립보드 패드, 볼펜(5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약 20% 할인된 2만3500원이다. 럭키박스에는 초경량 노트북 'LG 그램 17'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담겨 있다.

한편 CGV 씨네샵은 마블 상품을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4000명을 선정해 한정판 마블매니아 마그넷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