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과학기술인공제회·육군본부·KDB캐피탈·IBK연금보험 등 공채
[job]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과학기술인공제회·육군본부·KDB캐피탈·IBK연금보험 등 공채
  • 이영근 기자
  • 승인 2019.04.16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과학기술인공제회, 육군본부, KDB캐피탈, 포항공과대학교 나노융합기술원, IBK연금보험, 한국항공우주연구원, 특허청 등이 4월 채용 진행 중이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주요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15일 발표했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는 일반직 및 공무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일반직(8급)의 경우 △사무직(5명) △기술직(20명) 총 25명이고, 공무직은 △경비직(2명) △미화직(7명) △시설직(2명) 총 11명이다. 학력 및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직렬별 연령, 어학, 자격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블라인드 채용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이번 채용은 이달 25일(목) 17시까지 온라인으로 응시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과학기술인공제회가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회계/세무 △리스크심사(주식/채권)다. 2년 일반 계약직으로 채용하며, 근무실적에 따라 내규 절차를 거쳐 정규직(일반직)으로 채용 가능하다. 학사 학위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실력을 갖추고, 분야별 자격·경력사항을 보유한 사람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1차면접-최종면접으로 합격자를 선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6일(금) 18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육군본부는 육군 일반군무원(공채/경채)을 모집한다. 모집부대는 △2작사 △교육사 △군수사 △인사사 △종합보급창 △종합정비창 △지작사로 모집인원은 총 2,512명이다. 분야별 직렬직급근무지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접수-필기/연구강의-면접시험을 통해 9월 1일(일) 임용할 예정이다. 원서는 이달 16일(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KDB캐피탈이 신입 및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신입직원은 △일반 부문, 경력직원은 △회계 △변호사 △자동차금융영업 분야 직원을 채용한다. 전공·학력·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경력직은 분야별 지원 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22일(월) 14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포항공과대학교 나노융합기술원은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분석장비(FIB 장비) 담당자(1명) △측정분석 전문가(1명) △반도체 공정기술 전문가(1명)로 총 3명을 채용한다. 계약직 채용건이며 분야별 학력·전공·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응시원서는 이달 18일(목)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IBK연금보험이 2019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신입의 경우 △회계지원 △인사총무지원이며, 경력직은 △(전사)전략기획 전문가 △Digital Transformation 담당자 △(대구·경북지역) 방카BM △계리부 관리자 △선입계리지원 실무자 △SAP IT개발자 △(IBK기업은행담당) 시너지 영업RM이다. 지원자격, 우대사항 등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입은 이달 15일(월) 23시 50분까지, 경력은 이달 18일(목) 23시 50분까지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은 2019년 상반기 연구직·기술직·행정직·기능직 정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위성기술연구 △발사체기술연구 △위성정보연구 △정책연구 △우주센터개발 △행정 △기능으로 채용인원은 총 13명이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어학 성적 기준 점수 이상 보유자만 지원할 수 있다. 단, 분야별 학력·경력·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18일(목)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특허청이 일반직공무원 6급[심사관] 경력경쟁채용시험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행정주사 △공업주사 △농업주사 △의료기술주사 △약무주사 △환경주사 △방송통신주사로 채용인원은 38개 직위 총 38명이다. 서류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단, 분야별 학력·경력·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5월 3일(금) 18시까지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