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기원 사진콘테스트 이벤트 시행
광주은행,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기원 사진콘테스트 이벤트 시행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9.04.1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7월 12∼28일)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수리&달이 인생샷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15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사진 콘테스트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 개최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대회 슬로건인 '평화의 물결 속으로'를 가장 잘 표현한 포즈와 성공개최를 응원하는 포즈 등을 담은 사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광주은행 본점 1층에 설치된 수리달이 포토존에서 마스코트와 함께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광주은행 #수리달이 #수리달이인생샷콘테스트'를 해시태그해서 업로드하면 된다.

앞서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공식후원은행인 광주은행은 지난 2월 1억원의 입장권을 구매한바 있으며, 광주은행 전 지점 객장에 수리달이 인형을 전시하고,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수리달이 특판 외화정기예금' 상품을 출시하며 적극 홍보하고 있다. 

대회기간에는 관람객을 위한 외화 환전 부스와 이동점포를 운영해 광주지역을 찾는 국내외 관람객에게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충식 광주은행 홍보실장은 "지역에서 열리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홍보활동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