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황하나 마약 권유 A씨 나는 아니다"
박유천 "황하나 마약 권유 A씨 나는 아니다"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9.04.10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약류 투약혐의 구속된 황하나의 전 남친  JYJ 멤버 박유천(32)이 10일 기자회견을 열고 자신의 무고함을 호소했다.

박유천은  전 연인 황하나(31)와 이별한 뒤 수차례 하소연을 들어준 적은 있으나, 결코 마약은 권유한 적이 없다면서 억울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박유천은 최근 황하나의 전 남친으로 알려진 탓에 마약을 권유한 연예인 A가 아니냐는 루머에 휩싸였다. 박유천은 황하나와 과거 열애를 공개했으나. 지난해 4월 결별했다.

박유천은  10일 오후 서울 중구 세종대로 프레스센터 매화홀에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지난해 황하나와 헤어지려고 한 뒤 협박에 시달렸다. 그러나 내가 정말 힘들었던 2017년, 세상이 등을 돌렸다고 생각했을 때 나를 좋아해준 사람이었기 때문에 책임감이 있었고 미안한 마음이 컸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렇기 때문에 헤어진 이후에 불쑥 연락을 하거나 집으로 찾아와 하소연을 하면 들어주려고 하고 매번 사과를 하고 마음을 달래주려고 했다"며 "그럴 때면 너무 고통스러웠고 처방받은 수면제를 먹고 잔 적이 많았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나 황하나가 자신에게 불법 약을 복용 중이라고 말한 적도 없고, 자신 역시 마약을 권유한 적도 없다며 세간의 의혹을 부인했다.


앞서 황하나는 2015년 지인에게 필로폰을 공급한 혐의 등으로 서울 종로경찰서에 입건됐으나 단 한차례의 소환조사 없이 검찰에 무혐의 의견으로 송치됐고, 검찰도 무혐의로 결론 지은 사실이 최근 언론을 통해 알려져 논란이 됐다.

황하나는 결국 지난 4일 체포됐으며, 6일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서 "연예계에 알고 있던 A씨의 권유로 마약을 하기 시작했다"고 밝혀 파장이 일었다. 경찰은 지난 9일 A씨를 입건하고 최근 1년 내 통화 내역, 위치 정보 내역을 확보하기 위해 통신 영장을 신청하는 등 A씨의 혐의를 밝히기 위해 수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