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예비쇼핑몰 창업 CEO 성공 도우미 '다해줌' 프로젝트 론칭
'메이크샵', 예비쇼핑몰 창업 CEO 성공 도우미 '다해줌' 프로젝트 론칭
  • 이형석 기자
  • 승인 2019.04.0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료결제 1위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예비쇼핑몰 CEO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쇼핑몰 창업 '다해줌' 프로젝트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다해줌 프로젝는 평균 4주가 소요되는 쇼핑몰 구축을, 2주안에 제작한다. 특히 6개월안에 만족할 만한 매출을 올리고 성공적으로 쇼핑몰이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게 핵심이다.

'다해줌'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전자결제대행(PG) △도메인등록 △간편결제 △휴대폰 결제 등의 쇼핑몰 구축비용을 지원하는 데 이어 메이크샵 창업 전문 매니저도 투입된다. 

또 초기에 5만5000원을 결제하면 최대 7개월 동안 메이크샵 사용료가 지원된다. 결과적으로 최대 150만원 상당의 구축 비용이 지원되는 셈이다.

쇼핑몰이 완성이 되면 쇼핑몰 운영에 대한 △'셀러리' 교육컨설팅 △'샵인사이드' 소규모 맞춤 컨설팅 꽃길프로젝트 △레벨업컨설팅 △1대1 광고컨설팅 등이 무료로 지원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다해줌' 프로젝트는 쇼핑몰을 보다 편리하게 구축하고 만족할 만한 매출을 일으켜 성공궤도에 올리는 것"이라며 "천리길로 한걸음부터 시작되는 것처럼 예비 CEO들이 국내시장을 넘어 수출 첨병역할을 할 때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이크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