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만을 위한 전용 금융 플라자야? 아니면 예술센터야?
여성들만을 위한 전용 금융 플라자야? 아니면 예술센터야?
  • 안민재 기자
  • 승인 2009.10.1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나만을 위한 아름다운 집이나 공간을 꿈꿔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아름다운 외관에 샹드리에가 있고, 나만을 위한 파우더 룸이있는  생활공간을 꿈꿔온 여성이라면, 이제 더 이상 상상 속의 주인공이 아니라 LADY PALACE를 방문하면 그 꿈을 해결할 수가 있다

글로벌 금융 기업인 SC제일은행이 역삼동 도곡동지점 2층에 Lady Palace를 금융권 최초로 여성만을 위한 공간으로 오픈 해서 인기를 얻고 있다.

여성 PB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현재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들이 진행 및 예정돼 있어 향후 여성만을 위한 PB전문가들의 최고의 금융서비스,문화서비스제공 및 휴식공간과 커뮤니티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고 전했다.

SC제일은행 여성전용 PB센터인 레이디 팰리스는 말 그대로 남성이 아닌 여성만을 위한 공간이다.

굳이 설명을 하지 않아도,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눈에 보이는 하나하나가 여성들의 심금을 울리는 것 그 자체이다.

입구에는 아름다운 샹들리에가 반짝이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새하얀 계단으로 되어 있으며, 깔끔한 대리석의 내부에 파우더룸(Power room), 뷰티 공간(Beauty Lab)까지 여성이라면 대만족스러운 공간이다.

그리고 세미나실, 까페, 개인금고, 골프퍼팅 연습공간까지 다양한 여성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여성고객이라면 누구나가 다 이용 가능하다.

또한  화려한 외관과 내부 시설뿐만이 아니라 부동산, 세무, 투자 세미나 등 각종 자산관리 세미나와 자녀들을 위한 진학정보 및 유학 세미나를 포함해 다양한 문화행사(도예 체험,청와대 방문,백남준 아트 센터 견학,지역 축제 방문등),각종 전시회를 매월 실시해 고객 관심도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SC제일은행 여성전용 금융플라자 김형숙 센타장은 “여성만을 위한 공간을 마련한 주된 목적은 인적 네트워킹 형성을 통해 여러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다양한 계층들과의 교류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을 만들어 잠재적 고객까지 확보하는 것이며, 금융상품 제공보다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방문해 즐거움을 가질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SC제일은행의 여성전용 금융플라자는 모든 금융권에서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최초라는 의미도 크지만 이를 잘 활용하게 된다면 앞으로 이러한 공간이 더욱 많아질 게 분명해 벤치마킹의 대상으로 주목 받게 될 것이다.[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