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농촌체험 ‘고로쇠축제와 함께하는 딸기체험’ 팸투어 실시
양평 농촌체험 ‘고로쇠축제와 함께하는 딸기체험’ 팸투어 실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19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은 (사)물맑은양평농촌나드리(이사장 민병곤)와 함께 ‘띵작! 딸기’라는 테마로 경기도 양평군에서 16일, 17일 양평 농촌체험관광 프로그램을 알리기 위한 팸투어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관광벤처기업인 수요일의 시골체험여행 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양일간 2회에 걸쳐 실시된 팸투어에는 여행잡지 및 매체 기자, 여행 작가, 공공기관 및 지자체 블로그 기자단, 농촌관광 전문 블로거 등 총 60명의 참가자가 양평 고로쇠축제와 딸기체험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경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양평농촌나드리는 양평군 내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농촌체험을 소개하며, 365일 즐거움이 있는 다양한 체험상품을 개발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양평농촌나드리 10개 마을(별빛마을, 모꼬지마을, 여물리체험마을, 산수유꽃마을 등)이 참가한 제20회 양평 단월 고로쇠 축제장을 방문해 고로쇠 시식과 제철 과일 딸기체험으로 ‘딸기퐁듀’, ‘딸기강정’, ‘딸기비누 만들기’, ‘떡 메치기’ 등 양평 농촌체험으로 봄 정취를 흠뻑 즐길 수 있었다.

또한 양평의 대표 체험마을 별내마을에 방문해 무공해 딸기 따기를 체험하고 딸기돈가스, 딸기고추장 만들기 등 양평의 대표 친환경 농산물인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딸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주식회사 수요일의 김혜지 대표는 “양평농촌나드리와 함께 한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으며, 양평 농촌체험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며 ”향후 친환경 농업의 메카 양평의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해 농촌관광주간 개발 및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