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밥캣이 3년마다 개최되는 딜러미팅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세웠다.
두산밥캣은 지난달 25일부터 28일(현지시간)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란도에서 스캇박 사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북미시장 딜러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딜러미팅을 열었다고 3일 전했다.
딜러미팅은 3년마다 개최되는 북미지역 최대 행사로, 회사의 중장기 사업 방향과 비전을 딜러들과 공유하고 영업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자리다. 이번 행사 슬로건은 'REIMAGINE(발상의 전환)'이었다.
스캇박 사장은 "지난 60여년간 북미 소형 장비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한 주 원동력은 바로 딜러들의 열정과 헌신이었다"며 "급격하게 변화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성공을 이어 나가기 위해서는 발상을 전환하여 시장을 주도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두산밥캣은 이번 행사에서 미래 성장을 위해 집중해야 할 3대 핵심과제로 △주력제품 3종의 북미시장 점유율 1위로 3관왕(Triple Crown) 달성 △시장 커버리지 확대 △혁신을 선정했다.
하반기 출시 예정인 콤팩트트랙터(CT) 등 주요 신제품 소개도 진행됐다. 두산밥캣은 북미지역에서 올 하반기에 CT, 내년 초엔 SAL(소형 굴절식 로더) 등을 출시하며 향후 농기계 영역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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