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이다진, 2009 가을웨딩 화보사진 공개
탤런트 이다진, 2009 가을웨딩 화보사진 공개
  • 오석주 기자
  • 승인 2009.10.0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핫뉴스/데일리경제]2008년 방영된 MBC 드라마 겨울새(연출:정세호, 극본:이금주)에서 주연 이태곤의 여동생으로 출연, 악역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탤런트 이다진(28)씨가 2009 봄바니에 웨딩 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찍은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남산 중턱에 위치한 봄바니에(www.bomboniere.co.kr)웨딩의 장준영 대표는 예비신부들의 아름다움을 대표할 수 있는 탤런트 이다진씨를 모델로 발탁해 지난 9월 중순에 웨딩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이다진씨가 촬영한 웨딩화보는 웨딩잡지를 통해 10월초에 공개됐다고 전했다.

봄바니에의 장준영대표는 이번 가을 신상품은 예비신부의 순수함과 고결함, 그리고 아름다움을 표현할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심플하면서도 신부의 순수함을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풍적인 디자인과 함께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주로 선보였다고 전했다. 10월초에 공개가 된 웨딩화보 촬영은 N포토스튜디오의 노장원사진작가가 촬영을 맡았다.

봄바니에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는 38년의 전통을 이어온 국내의 명장이 만들어낸 수제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로 이미 많은 인기연예인들이 촬영을 할때나 결혼식 파티때에 입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2005년도에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너는내운명'의 전도연씨가 황정민씨와의 결혼식 장면때 입은 드레스가 바로 봄바니에 웨딩드레스이며 그 외에도 많은 영화와 드라마와 시상식에 출연한 스타들이 선택한 드레스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