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웨딩플래너도 이미지관리는 필수
파티웨딩플래너도 이미지관리는 필수
  • 오석주 기자
  • 승인 2009.10.0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핫뉴스/데일리경제] '한국결혼문화산업진흥원’이 오픈하는 ‘파티웨딩플래너’ 교육에 'CMK이미지 코리아‘의 조미경 대표가 이미지 메이킹 전수에 나서 화제다.

조미경 대표는 SBS 탤런트실 고문, 사단법인 한국평생교육발전협의회 이미지메이킹 분과장, Association of Image Consultants International member / AICI Korea 이사, 코리아 뷰티 디자인학회 이미지메이킹 분과장, 한국메이크업 전문가 협회 이사 등 이미지메이킹 분야의 국내외를 아우르는 저명인사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파티웨딩플래너’교육 과정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인턴십’과정을 통해, 플래너들이 현장 실무 감각을 배양함과 동시에, 현장에서 사람들과 대응해야 하는 직업이므로, ‘이미지메이킹’을 파티웨딩플래너들의 핵심 경쟁력으로 꼽고 있다.

특히, ‘이미지메이킹’을 교육하는 ‘CMK이미지 코리아’는 공기업·교육기관·병원·호텔 등 다양한 업종에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최고의 이미지 컨설팅 회사로 꼽힌다.

파티웨딩 정규과정 및 인턴제를 통한 실무과정 수료 후에는 곧바로 취업으로 연결될 수 있으며, 웨딩 뿐 아니라 돌·회갑·기업파티·키즈파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다.

1기 정기과정의 교육비는 실습비를 포함해 58만원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www.kmcipa.org)를 참조하거나 전화( 02-514-288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