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소중한 사람의 건강 지킴이 되세요"
현대해상 "소중한 사람의 건강 지킴이 되세요"
  • 오석주 기자
  • 승인 2009.09.28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경제신문/데일리경제] 최근 신종플루 등으로 건강에 대한 불안감이 고조되면서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지켜주자는 내용의 소규모 캠페인이 한창이다.

특히, 보험업계에서도 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서태창)이 자사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기원메시지를 보내고 운동기구 및 건강식품을 선물하는 ‘소중한 사람 건강기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현대해상 홈페이지(www.hi.co.kr)에 접속해 연인·가족·친구 등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사람을 선정한 후 그들에게 보낼 건강지킴이 희망선물을 선택하고, 건강관련 메시지를 입력하면 된다.

메지지를 입력하면 선정한 대상자에게 “소중한 당신의 건강을 기원하고자 현대해상 건강지킴이 캠페인에 참여했어요. 아무리 바빠도 끼니 거르지 말고 건강 꼭 챙기세요”라는 내용의 문자가 전송된다. 현대해상은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닌테도, 자전거, 체중계, 홍삼엑기스, 비타민 등 경품도 지급하고 있다.

현대해상 고객지원부 홍의환 부장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과 사랑을 표현할 여유를 갖지 못한 채 각박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그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행복을 찾아보자는 의도로 기획했다”며 “소중한 사람이 그리워지는 한가위 명절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