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사회혁신 창업 포럼 '제2회 상상 서밋'..창업생태계 발전 방안 모색
KT&G, 사회혁신 창업 포럼 '제2회 상상 서밋'..창업생태계 발전 방안 모색
  • 이영근 기자
  • 승인 2019.02.13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는 사회혁신 창업 생태계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청년 창업가 육성 성과를 공유하는 '제2회 상상 서밋'(Summit)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이번 상상 서밋에는 창업지원기관과 사회적기업은 물론 공공기관, 대기업 관계자, 사회혁신 창업가를 꿈꾸는 지원자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포럼에서는 '혁신가의 다양성'을 주제로 사회혁신 창업가의 범위 확장을 논의했다. 김인선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장과 이종관 성균관대학교 철학과 교수, '알쓸신잡3'에 출연한 바 있는 김상욱 경희대학교 물리학과 교수 등이 주요 연사로 발표에 나섰다.

아울러 사회혁신 청년 창업가 집중 육성 프로그램인 'KT&G 상상 스타트업 캠프' 출신의 창업가들이 각자의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진한 KT&G 사회공헌실장은 "사회혁신 창업의 다양성과 범위 확장에 대한 발전적인 논의를 나눈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청년실업문제 해소와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돕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