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1분기 신입 MD 공채…"스펙보다는 열정과 실행력"
위메프, 1분기 신입 MD 공채…"스펙보다는 열정과 실행력"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9.02.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는 올해 1분기 신입 MD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상품 MD와 여행·컬처·e쿠폰 MD다.

지원서는 오는 25일 오후 3시까지 위메프 채용공고 페이지에서 접수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일반면접·역할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학력 등 별도의 자격 제한은 없다. 

입사 예정일은 다음 달 18일이다. 입사 후 약 3개월간 직무 교육, 실무 평가 등 'MD 육성 프로젝트'를 통해 MD 또는 AMD로 직무가 결정된다.

신입 MD는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이기 위해 입점 영업, 상품 기획 등을 담당한다. 특히 파트너사 입점과 상품 소싱을 위한 영업 위주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하홍열 위메프 경영지원실장은 "이커머스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만큼 우수인력 확충을 위한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스펙보다는 열정 있고 실행력이 뛰어난 위메프에 맞는 인재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지난해 주요 기업 중 가장 먼저 포괄임금제를 폐지하고, 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업무량을 분담하기 위해 신입 공채로 정규직 205명을 채용했다. 또 워라밸 강화를 위해 △도서구입·문화생활비 지원 △다양한 휴가제도(반반차, 졸업휴가 등) △배우자 출산 시(남편) 유급출산휴가 최대 30일 △육아 휴직 급여 추가 지원(통상임금의 20%) △보육료 추가 지원(자녀당 매월 15만원) 등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