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종상영화제에서 “영화의 주인공처럼 프로포즈”
대종상영화제에서 “영화의 주인공처럼 프로포즈”
  • 오석주 기자
  • 승인 2009.09.2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핫뉴스/데일리경제] 오는 26일 개막되는 제46회 대종상영화축제가 시민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여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영화에 나올 법한 이벤트, 분위기 있는 음악과 화려한 불꽃,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앞에서의 공개 프로포즈를 꿈꿔왔을 것이다. 하지만 실제적으로는 용기 있게, 멋지게 고백하는 사람들이 몇이나 될까.

그래서 대종상영화축제는 시민들을 위해 축제 기간 동안에, 시민들이 올린 사랑의 사연들을 낭독하고 여자주인공을 무대로 올려서 프로포즈를 하는 공개 프로포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연인에게 바치는 생애 단 한 번뿐인 프로포즈에서 특별한 이벤트와 감동을 준비 중인 커플이라면, 혹은 작은 반지 하나도, 진심어린 말 한마디도 없이 프로포즈 한 후 연인의 속을 썩이고 있는 무심한 남자라면, 대종상 영화축제의 ‘공개 프로포즈 이벤트’에 참여하여 뜻 깊은 선물을 주는 것은 어떨까.

대종상영화축제의 장에서 특별한 프로포즈를 원하는 시민들이라면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나이와 연락처, 신청사연을 적은 신청서를 대종상 홈페이지(www.daejongsang.com)나 이메일(ky3902@hanmail.net)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대종상영화축제 이원섭 프로그래머는 “일반인들이 쉽게 선물할 수 없는 다양하고 화려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많은 준비를 했다. 용기 있고 사랑을 하고 있는 커플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46회 대종상영화축제는 공개 프로포즈 이벤트 이외에도 각종 행사와 퍼포먼스, 유명 가수들의 공연, 무료 영화 상영이 함께 어우러져 다채로운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