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체리에듀, 국내 최초 유학 학습코칭프로그램 도입
애플체리에듀, 국내 최초 유학 학습코칭프로그램 도입
  • 오석주 기자
  • 승인 2009.09.2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핫뉴스/데일리경제] 관리형 유학전문 영어교육기관인 애플체리에듀(www.applecherry.co.kr)에서 오는 10월부터 유학을 떠나는 학생들을 위해 국내 최초로 학습 코칭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주)정린커뮤니케이션/조이 러닝 코칭센터의 학습코칭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유학을 가기전 비젼과 꿈을 설계해주고 유학생활을 통해 보다 구체적인 목표 달성을 할 수 있도록 유학을 마치는 시간까지 성공적인 학습 코칭을 해줄 계획이며 이것은 곧 학생들의 라이프 코칭이 될 것이고 이를 통해 보다 효과적인 유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애플체리에듀의 권현숙원장은 실제 학습코칭 전문가이기도 하며, 점점 늘어가는 유학생수에 비해서 유학 성공률이 작은 현재 상황에서 유학생들을 위한 맞춤 학습 코칭이 큰 도움을 줄 수 있을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권현숙 원장은 애플체리에듀가 다른 유학원과의 차별점이 있다면 아이들이 유학을 가기전 유학을 가는 현지의 최대한 많은 정보와 각 유학생의 적성 파악을 제대로 하여 유학을 가는 나라와 교육청 및 학교선정을 학생에 맞게 하고 올바른 유학생활이 될 수 있도록 부모님의 입장에서 설계하고 관리해준다는 것이다.
또한 유학원 프로그램은 멈춰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성장하듯 계속적으로 그 나라와 상황에 맞게 조금씩 발전해 나가는 프로그램이야 말로 진정성을 발휘할 수 있기에 권현숙 원장은 현지답사와 함께 계속적인 노력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게다가 부모님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9월 30일까지 어학연수 수속료 무료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을 어학연수 시기를 맞아 9월30일까지 어학연수를 진행하는 학부모와 학생 전원에게 "수속비 무료" 의 혜택을 준비했다. 신청하는 학교 또는 기관에 따라 5만원~15만원 (학교에 따라 다름) 의 수속비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대상으로는 미국, 캐나다 내 모든 어학연수 학교 신청자이다.

애플체리에듀 무료대행서비스 포함사항은 다음과 같다. 학교입학허가서 신청 및 수령과 현지 숙소 (홈스테이,기숙사) 신청, 현지 공항 픽업 신청, 유학생 보험 신청, 유학생 국제전화카드 및 휴대폰 신청, 출국오리엔테이션, 어학연수 학교자료제공, 학비송금 수수료 할인 혜택과 항공권 예약 서비스등이다. (상담문의: 권현숙 원장 02-501-23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