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제조해준다?
[PR]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제조해준다?
  • 오석주 기자
  • 승인 2009.09.1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핫뉴스] 현재 G마켓, 11번가, 롯데쇼핑몰 등의 오픈마켓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천연 세리사이트 파우더 전문 생산회사인 아이리야(www.ailiya.co.kr)가 2009년 하반기를 겨냥해 피부관리 전문가로 유명한 강자경원장외 여러 피부관리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통해 맞춤형 팩 솔로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솔로션은 시간이 없거나, 매주 피부과나 에스테틱 등에서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여건이 되지 않는 여성과 남성들을 위해 시간과 비용에 구애받지 않도록 온라인상에서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1:1 고객맞춤 피부 관리 시스템이라고 김현집 대표는 밝혔다.

아이리야의 1:1맞춤 팩 솔로션은 현재 오픈마켓에서 판매중인 아이리야 세리사이트 파우더를 주성분으로 하며 온라인 또는 전화로 1:1상담후 고객 피부진단을 통한 후 세리사이트 파우더에 고객에게 필요한 주요성분(트러블,주름,민감,건조,미백)등의 원료(천연원료)를 혼합하여 관리해주는 시스템으로 주문을 하면 일주일분을 집으로 배달을 해주는 형식의 팩 솔루션이다.

아이리야의 1:1고객맞춤 팩 솔로션에 들어가는 주원료로는 세리사이트파우더(운모족 광물인 견운모를 곱게 가루로 만든 것으로 식약청에 등록된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無방부제, 無향료, 無화학물질)에 고객의 피부상태에 따라 천연 원료(천연추출물)를 추가하며 인공화학물을 첨가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리야의 팩을 주문한 고객이 오프라인에서 피부 관리를 받는 효과를 온라인에서 느낄 수 있도록 고객피부 관리를 해주는 것이 1:1맞춤관리 팩 솔로션의 주목적 이라고 김현집대표는 전했다.

1:1맞춤관리 팩 솔로션은 세리사이트 특유의 원적외선, 자연치료, 온열효과와 함께 특정 방사선 물질 중금속등을 흡착 탈취 분해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화장품 찌거기, 노폐물등의 흡착과 유, 수분의 밸런스를 잡아주고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팩 솔로션 사용 후 스킨이나 로션 제품 등 화장품을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한다.

팩 솔로션은 직장생활로 인해 바쁜 여성, 색조화장을 매일해야 하는 여성, 피부트러블, 과다한 화장품을 사용하는 여성분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김현집대표는 전했다. (피부상담: 아이리야 윤경구 공동대표 02-813-0008)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