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19 설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출시
LG생활건강, 2019 설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출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9.01.17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2019 설 명절을 맞아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만복이 깃드는 새해를 맞이해 조선 왕실 예복의 금박에서 영감을 얻어 부귀와 평안, 품격을 담은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로 귀한 분께 최고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특별한 선물세트이다. 특히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명품 크림인 환유고를 특별 내장해 남다른 품격을 전한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 ‘로시크숨마 5종세트’를 선보였다. 설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국립중앙박물관, 국립박물관 문화재단과의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려시대 은재 금도금 표주박 병 속의 연꽃패턴을 숨37°의 발효 꽃으로 아름답게 재해석했으며 로시크숨마만의 황금빛 세공 패턴을 더하여 절정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특별한 선물세트이다.

로시크숨마 5종 스페셜 에디션은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조화롭게 어울러 피부의 절정을 선사하고 피부 본연의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세럼, 크림 및 아이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아름다운 절정의 피부를 완성해주는 워터타입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를 내장해 소중한 이에게 꿈의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품격과 가치를 높였다.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최고급 라인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설에는 테르비나LX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정품 외에도 테르비나 더 골든 라인의 크림과 세럼이 내장되어 더욱 특별한 3종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또한 차원이 다른 명품 피부로 가꿔주는 앰플이 추가로 내장되어 프리미엄 토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함을 더했다. LG생활건강은 이자녹스의 안티에이징의 정수가 그대로 녹아있는 최고급 세트로 소중한 분께 선물하기 좋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