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갤러리, 중곡점 오픈..논현, 잠실이어 세번째
시몬스 갤러리, 중곡점 오픈..논현, 잠실이어 세번째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1.14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침대의 주력 상품을 한눈에 둘러보고 '수면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시몬스 갤러리 중곡점'이 새롭게 문을 연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서울 광진구에 지상 3층·지하 1층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 중곡점을 개점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에 개장한 시몬스 갤러리는 논현점과 잠실점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중곡점에서는 '국민 혼수 침대'로 알려진 뷰티레스트 컬렉션 '윌리엄'을 비롯해 시몬스가 야심차게 선보인 매트리스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지하 1층에는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가구 컬랙션을 만날 수 있고, 시몬스만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가 집약된 '테크니컬 존' 체험도 가능하다.

1층으로 올라가면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이 전시된 '블랙 맨션'을, 2층 '매트리스 랩'에서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이 들어간 매트리스 6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3층에서는 싱글부터 패밀리까지 다양한 크기의 매트리스로 조합된 '침실 룩'을 감상하고, 나만의 침실을 꾸며볼 수 있다.

'수면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시몬스는 "전문 수면 컨설턴트인 '슬립마스터'에게 일대일 수면 큐레이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수면습관, 체형, 취향,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해 최적의 매트리스를 추천하고 있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