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저가 스마트폰 Q9 체험단 모집..사용미션 완료시 무료제공
LG전자 중저가 스마트폰 Q9 체험단 모집..사용미션 완료시 무료제공
  • 이경석 기자
  • 승인 2019.01.1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중저가 스마트폰 Q9 체험단 60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Q9은 이날 이통3사를 통해 공식 출시됐다. 출고가는 49만9400원이다.

LG전자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사람들에게 Q9을 전달하고, 제품을 꼼꼼하게 써보고 다양한 기능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Q9을 무료로 제공한다.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17일까지이며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 조사와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된다. 체험단 선정은 21일 발표될 예정이다.

프리미엄급 편의기능들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Q9은 실속 있는 가격으로 '가성비'에 초점을 맞췄다.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Q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원음에 가까운 고품격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파이 쿼드 덱'(Hi-Fi Quad DAC)이 탑재됐다. 제품 전면 베젤을 최소화한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15.49cm(6.1인치) 대화면을 한 손에 잡기에 불편함이 없다.

색상은 V40씽큐처럼 은은한 무광이 적용됐고 나노미터 단위로 미세하게 깎은 강화유리로 부드러운 촉감을 더했다. 이외에도 'LG 페이' ‘AI 카메라’ 'IP68 등급'의 방수방진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Q9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에 다양한 편의기능까지 40만 원 대 실속 있는 가격으로 담아내 졸업·입학 선물에 제격"이라며 "프리미엄급 성능과 완성도를 갖추고 가성비까지 뛰어난 LG Q9을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