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뉴트로 감성 어글리 슈즈 2종 출시
아이더, 뉴트로 감성 어글리 슈즈 2종 출시
  • 이형석 기자
  • 승인 2019.01.0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뉴트로’ 감성이 반영된 어글리 슈즈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아이더의 어글리 슈즈 '블랑'(BLANC)은 아웃도어 스타일의 패턴 디자인이 돋보인다. 샌드위치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다. 등산화 스타일의 슈 레이스(운동화 끈)를 사용해 자칫 단조롭고 투박하게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화이트, 레드, 블루 컬러가 어우러진 슈 레이스는 프랑스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표현했다.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화이트와 블루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피가로'(FIGARO)는 측면 외관이 층을 이루는 곡선 형태로 디자인했다. 어두운 환경에서 빛을 반사하는 3M 재귀반사 소재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이고 디자인적인 포인트를 줬다. 블루, 화이트, 레드 컬러로 구성된 직조 와펜 장식은 프랑스 아이덴티티를 전하는 동시에 복고 무드를 자아낸다. 심플한 화이트 색상으로 다양한 의상과 손쉽게 매칭할 수 있다.

권대웅 아이더 신발기획팀장은 "아이더의 어글리 스니커즈는 트렌디한 복고풍 스타일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까지 디자인과 기술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았다"며 "올해도 복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