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원 30주년..이벤트통해 사은행사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원 30주년..이벤트통해 사은행사
  • 이영근 기자
  • 승인 2019.01.08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개원 30주년을 기념해 공식 SNS 채널에서 '희로애락(喜怒哀樂)'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희로애락은 지난 30년동안 고객과 함께 쌓아온 추억을 함께 나누는 이벤트다. 오는 31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등록된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롯데월드에서 고백을 성공한 스토리, 싸웠던 친구와 퍼레이드를 보며 화해했던 일과 같은 즐거웠던 순간부터 탑승 제한 때문에 어트랙션을 타지 못했던 아쉬웠던 추억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있었던 사연이라면 어떤 것도 상관없다.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사연 3개는 올해 7월 발간 예정인 매직스토리북(社史)에 소중한 기록으로 활용된다. 선정된 고객에겐 연간회원권과 매직스토리북을 증정한다. 3명안에 선정되지 않더라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 사진 재현 이벤트'도 연다. 과거 롯데월드를 방문해 찍은 사진을 '#롯데월드' '#30주년추억소환' '#메이크어미라클'이란 3개 해시태그와 함께 2월 말까지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일부를 선정해 해당 사진을 재현할 수 있도록 사진 속 인물 수만큼 종합이용권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월1일부터 30주년 캐치프레이즈 '메이크 어 미라클'(Make a Miracle)을 테마로 퍼레이드 리뉴얼, 특별 데코 설치 등 신년 축제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관계자는 "SNS 상에서 고객과 소통하며 롯데월드 어드벤처 30년동안 있었던 추억을 공유하고 함께 30주년을 꾸미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온·오프라인 채널을 모두 활용해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30주년을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