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익 KCC 사장 "집수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병행"
정몽익 KCC 사장 "집수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병행"
  • 이형석 기자
  • 승인 2019.01.0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는 정몽익 사장이 지난 4일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셀프 집수리 전문가 과정 특강'에 참석해 KCC의 우수 기술력을 설명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인천시와 (사)사회안전문화재단이 인천 중구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집수리 학교' 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집수리 학교는 '내 집은 내 손으로'라는 주제로 집수리시 가장 많이 접하는 도배·장판부터 가정 설비, 배관 교체, 줄눈 시공에 이르기까지 집수리에 필요한 정보들을 배우게 된다.

이중 KCC는 친환경 페인트 및 건축자재에 대한 설명과 건축물 에너지 이론, 패시브 주택에 대한 강의를 맡았다. 이번 강연이 진행된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은 목재와 공구 등 집 수리에 필요한 기본 제품부터 접착제, 페인트, 조명 기구, 욕실 자재, 바닥재, 벽지, 가구, 창호 등 3만점 이상의 각종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소품들이 구비돼 있다. 체험형 강의로 진행된 덕에 수강생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KCC 관계자는 "셀프 집 수리에 대한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께 쉽고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집수리 교육은 물론 집수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병행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