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프리미엄 미네랄 알카리수 A水(에이수), 무료 사업설명회 개최
[PR]프리미엄 미네랄 알카리수 A水(에이수), 무료 사업설명회 개최
  • 임희영 기자
  • 승인 2009.09.09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4일(월) 서울 힐튼호텔서 개최

프리미엄 알카리수 브랜드 A水(에이수)가 오는 14일(월) 오전 10시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첫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A水(에이수) 소개와 대리점 및 딜러의 성공창업을 위한 영업전략, 그리고 개별 창업상담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를 준비한 A水(에이수) 생산업체 한국알카리수(주)에 따르면 "A水(에이수)는 각 지역별로 대리점망을 구축하고, 본사가 철저히 영업을 지원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 및 업종 변경 희망자에게도 적합하다"라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전화 또는 A水(에이수)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홈페이지: www.eisu.co.kr 문의: 1588-9719)

한편 A水(에이수)는 한국 최초로 수처리산업을 창업한 한국정수공업(주)가 50년의 기술력과 연구개발을 통해 생산한 프리미엄급 미네랄 알카리수로서, 미국FDA에서 효능과 안정성을 승인 받은 고품격 건강수 브랜드다.

A水(에이수)의 A는 Alkali와 최고라는 의미의 Ace라는 두 가지 의미를 뜻하며, 물을 의미하는 수(水)와 합쳐 최상의 미네랄 알칼리수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데일리경제 PR/이벤트팀 PR기사 광고문의:02-784-88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