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손혜원, 신재민 비판 글.."너무 나갔다" 비판 여론 비등
[포커스]손혜원, 신재민 비판 글.."너무 나갔다" 비판 여론 비등
  • 안민재 기자
  • 승인 2019.01.04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혜원 의원 공식사이트
손혜원 의원 공식사이트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신재민 전 사무관에 대해 원색적인 인신공격성 글을 쓰면서 여론의 역풍을 맞고 있는 것.

손혜원 의원은 신 전 사무관에 대해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신재민에게 가장 급한 것은 돈", "일확천금을 꿈꾸며 이 방법을 택한 것" "나쁜 머리를 쓰며 의인인 척 위장하고 순진한 표정으로 떠드는 솜씨가 가증스럽다"고 신씨를 원색적으로 비난했다.

정부여당을 곤혹스럽게 하고 야당의 정치공세의 단초가 된 신 전 사무관에 대해 내심 불만이 있을 수 있고,  부당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있어도 국회의원이라는 신분에 걸맞는 대응은 아니라는 지적이 많다.

특히, 손의원은 자신의 글을 지운 지 하루 만에 또 다시 "신씨 관련 글을 내린 것은 "본인이 한 행동을 책임질만한 강단이 없는 사람이라, 더이상 거론할 필요를 느끼지 않기 때문"이라는 글을 다시 올려 비판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민주당 이해식 대변인은 이날 "회복중인 신재민 전 사무관과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야당의 불필요한 정치공세와 언론의 자극적 경쟁보도는 자제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 신 전 사무관을 염려하는 마음, 이해하고도 남는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심신의 안정이다. 신 전 사무관이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재민 전 사무관은 유서로 추정되는 글을 남기고 사라져 우려를 남겼으나 별탈없이 발견돼 병원치료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