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인강 무제한"
시원스쿨 "인강 무제한"
  • 이형석 기자
  • 승인 2019.01.0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학 업체 시원스쿨에서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서비스 텝스(TEPS) 점수보장반 패키지가 뉴텝스 출제 경향을 제대로 반영했다는 평가 속에 주목을 받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시원스쿨랩이 제작한 뉴텝스 기본서 교재 3권에 어휘 족보까지 증정하는 시원스쿨랩의 점수보장반 강좌는 목표 달성 때까지 빅텝스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텝스 점수가 필요한 학습자들이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기본서로 사용하는 '빅텝스 TEPS' 교재 저자의 직강으로 보다 상세한 설명과 풍부한 학습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는 것 또한 강점이다. 여기에 면접·발음 특강과 기초영어강의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텝스 점수 확보는 물론 어학 역량을 키우는데도 도움이 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의 신승호 소장은 "뉴텝스는 시간과 문항 수는 줄었지만 문제풀이 시간 또한 축소된 만큼 글의 요지를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문제의 유형에 따른 전략을 세울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시원스쿨랩의 경우 20년 이상 경력의 시험영어 전문연구원들의 문제 유형별 전략은 물론, 기출 빅데이터를 통해 30일 완성 커리큘럼으로 담아냈다"며 "보다 빠른 시간 안에 목표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