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글로벌 시장, 증식 스테이블 코인 USDD 발행
55 글로벌 시장, 증식 스테이블 코인 USDD 발행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9.01.02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5 글로벌 시장이 2018년 12월 26일 발행한 세계 최초의 증식 스테이블 코인(stable coin, 가치 안정화 암호화폐) USDD가 공개됐다.

글로벌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투명하고 효율적인 스테이블 코인을 선호한다. 그 이유는 시장 변동에 따른 위험을 낮출 수 있고 또 위험도가 높은 보험을 가지고 있을 때 이윤 기대와 자금 사용률을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수요에 기초해 55 글로벌 시장은 DaoCoin 기초 인프라를 이용해 투명하고 고수익의 안정 코인 USDD를 발행했다. USDD는 24시간 자동 지급되며 가치는 100% 달러로 지탱된다. 자금은 제3자인 미국 신탁회사 PrimeTrust가 관리 및 합법 감독을 하며 실시간 계좌 잔액과 발행 수량을 공개한다. 회계감사는 Top 회계법인 AICPA(미국 공인 회계사) 기준에 따라 매월 주기적으로 시행한다.

55 글로벌 시장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세계적으로 연결, 통일되며 24시간 거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투명성을 보장하고 마찰 없이 거래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에 취지를 둔 최초의 글로벌 자산 거래 시장이다. 55 글로벌 시장에서는 주식 토큰, 상품 토큰, 외환 토큰, 채권 토큰, 금융 파생상품 토큰, 암호화폐 등의 자산을 거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글로벌 자산 거래 및 자산 토큰화 플랫폼으로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세계의 우수한 자산을 거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증권과 상품, 화폐를 재정의하고, 증권과 상품, 화폐의 거래 형태를 재구성해 거래가 더욱 투명하고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게 함으로써 소비자와 투자자가 통일을 실현하도록 한다는 구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