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2019년 상반기 채용전제형 통합인턴 모집
안랩, 2019년 상반기 채용전제형 통합인턴 모집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8.12.1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대표 권치중)이 ‘2019 상반기 채용전제형 통합인턴 모집’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연구개발 및 분석 △보안관제/컨설팅/기술지원 △인사/재무/커뮤니케이션 등 총 3개 부문이다. 서류접수 기간은 19일 15시까지이며 안랩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안랩은 △연구개발 및 분석 부문에서는 윈도우, 리눅스, 웹, 악성코드/취약점 분석, 소프트웨어 QA, AI 연구개발, 네트워크 시그니쳐개발 등 총 7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보안관제/컨설팅/기술지원 부문에서는 원격보안관제 침해사고 대응/운영, 원격보안관제 기술지원, 정보보안 컨설팅, 글로벌 기술지원, IT인프라 보안 아키텍팅, 네트워크보안제품 기술지원 등 총 6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인사/재무/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는 인사, 재무, 기업 커뮤니케이션, 사회공헌 업무 기획/실행 등 총 4개 분야에서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번 인턴십은 학력, 어학점수 등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모집분야 관련학과 전공자 외에 비전공자의 경우에도 지원 분야의 기본지식을 갖추면 응시할 수 있다. 단, 인턴십 종료 후 신입사원으로 근무 가능해야 한다.

서류합격자 발표는 28일 예정이며 이후 지원 분야에 따라 코딩테스트(개발 직군 및 대상자에 한 함. 별도 안내 예정)와 1,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인턴으로 최종 선발된다. 이후에는 총 8주 간 실무 중심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료한 뒤, 전환면접과 평가를 거쳐 입사하게 된다.

이승우 안랩 인사팀장은 “안랩은 실제 업무 수행 능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채용전제형 인턴을 선발할 계획”이라며 “합격 이후에도 실무 중심의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해당 기간 동안 직무를 먼저 경험해보고 적합성을 판단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