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원에프엔비, 이랜드리테일 우수 협력사 최고파트너상 수상..구경본 대표 "해외시장 개척해 시장 다변화할 것"
경원에프엔비, 이랜드리테일 우수 협력사 최고파트너상 수상..구경본 대표 "해외시장 개척해 시장 다변화할 것"
  • 정미숙 기자
  • 승인 2018.12.07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원에프엔비(대표 구경본)가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연배) 동반성장 간담회에서 우수 협력사중 최고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협력사들에 대한 사은의미로 진행된 간담회에서 이랜드리테일은 141개 동반성장협력사를 초청, 동반성장 프로그램 현황을 알리고 협력사들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상생협력을 약속했다. 간담회는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지난달 22일, 26일, 30일 3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협력사 및 본부 인원을 포함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간담회에서 이랜드리테일은 동반성장 프로그램 운영 현황을 공유하고 우수 협력사 8곳을 시상했다.


이랜드리테일은 간담회에서 협력사의 고용안정과 임금격차 해소를 위해 신규 채용 시 월 최대 70만원을 지원, 중소기업 사업주 부담금의 50%를 지원하는 ‘내일채움공제’ 프로그램을 도입 운영할 계획이다.

또 기존 30일이었던 납품대금 지급기일을 15일로 단축, 대금은 100% 현금으로 지급, 기존 176억 원 규모로 운영하던 동반성장펀드를 324억 원으로 확대했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한 해 동안 41개 업체와 성과공유제를 진행, 목표를 달성한 19개 업체에 현금보상 방식의 인센티브를 지급했다. 내년에는 성과공유제 시행 업체를 더욱 확대해 더 많은 협력사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경원에프엔비는 전년대비 54% 신장률을 나타냈고, 아동조닝 성장률 1위를 달성한 공로로 이랜드리테일 우수 협력사 최고 파트너상을 받았다.

경원에프엔비 구경본 대표는 "온라인 채널을 바탕으로 한 해외 사업에서 보다 성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중국에 이어 베트남에도 진출하는 등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어려운 유통환경속에서도 늘 열정을 잃지 않고 열심히 달려준 저희 임직원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